해리포터 시리즈 영어원서

몇 달 동안 활동도 없는 마지의 영어원서 블로그에 오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사실상 하루에 앉아 있을 수 있는 시간이 20분밖에 (최대 30분) 되질 않아서, 공식적으로는 블로그는 쉬는 중입니다. 

이렇게 쉬는 와중에도 열심히 일해주시는 <구글>과 <네이버> 그리고 가끔 오작동으로 한 번씩 검색이 되는 <다음> 덕분에, 새로운 방문객분들이 답글도 남겨주셨는데, 일일히 답변을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와주신 이웃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프지만 가끔 남겨주신 답글들 잘 읽고 있어요. 답글은 다 못 달아 드려서 죄송해요.

하지만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뿌듯? 한 마음도 들고요. 빨리 나아서 복귀하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한답니다. 

생각해두고 있는 영어원서 추천작 포스팅도 많아서 열심히 책을 읽고 있는 중이고요. 

하루에 반 이상 침대에 누워 있는지라 해리포터 시리즈도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시리즈를 다 끝낼 것 같아요. 다 끝나면 해리포터 시리즈에 대한 리뷰 포스팅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일주일에 영어원서 책 한 권은 읽고 있고요. 해리포터 시리즈 책들이 페이지 압박이라 조절하면서 그래도 한 달에 4권은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은 달팽이가 꾸물꾸물 기어가듯 나아지는 느낌이고요. 100미터 달리기라면 한 10미터 정도 온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하루 하루는 똑같지만 저번 주에 비하면 나아진 게 보이는 것으로 안도하고 있습니다. 

건강했던 예전만큼은 돌아갈수 없겠지만, 일단 급한 불을 소진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덕분에 학교는 장기 휴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부도 건강해야 가능한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마지의 영어원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그리고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이 좋아지는 대로 바로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책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에 영어 원서 읽기 계획  (28) 2023.01.01
영어원서읽기 2월 책  (52) 2022.02.03
영어원서 12월 책들  (35) 2021.12.07
영어원서 읽기 쉬어가는 페이지  (40) 2021.12.01
영어 원서 11월 책들  (36) 2021.11.08

+ Recent posts